xxxx
본문 바로가기

맹건이의 음악 리뷰/노래 추천

분위기있는 어쿠스틱 팝송 Bset 5

안녕하세요 맹건입니다 오늘 추천해 드릴 노래는 팝송인데요 팝송중에서도 분위기있는 팝송을 뽑아봤습니다. 고고씽~

 

 

1.Lauv - Paris in the rain


 

첫번째는 라우브의 Paris in the rain 인데요. 분위기하면 빠질수 없을 정도로 엄청난 분위기를 자랑하는 노래라고 생각해요 악기구성도 많지 않아서 라우브의 목소리가 한층더 선명하게 들려서 좋은거 같아요. 정말 파리에서 비맞는 기분

 

무엇보다 좋았던건 라우브의 꿀단지 같은 목소리ㅠㅠ 너무 달달한거 같아요 꼭 한번 들어봐요!!

 

 

 

2.Jeremy Zucker - comethru


 

2번째는 제레미 주커의 comethru 입니다! 일렉기타드럼과 snap 제레미주커의 목소리 되게 심플한 구성이죠 곡이 되게 잔잔하면서 활기를 불어넣어주는 분위기라 아침에 산책하면서 듣기 좋은 노래 같아요!

 

 

 

3.Justin Bieber - Love Yourself


 

3번째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저스틴비버의 노래입니다! 일렉기타 만으로 구성되고 끝에 트럼펫이 잠시 나와요 이노래를 뽑은 이유는 저스틴비버의 멜로디라인이 너무 좋아서 뽑았어요.

 

이노래는 침대에서 들으면 되게 분위기있게 잘다가오더라고요 전그랬어요 ㅋㅋ

 

 

 

4.James Arthur - Say You Won't Let Go


 

4번째는 제임스아서의 Say You Won't Let Go 인데요. 이곡은 잔잔하면서도 살짝 애절한 느낌도 들어가 있어요 그래서 저는 조금 분위기가 다운되있거나 이별을 했을때 혼자 집에서 듣기 좋은 노래같아요!

 

 

 

5.Billie Eilish - come out and play 


 

5번째는 빌리아일리시의 come out and play 라는 노래인데요. 이곡 제가 겨울에 제일 많이 들었던 곡이에요.. 정말로 겨울은 지났지만 이곡 들으면 한겨울인듯한 느낌.. 겨울에 커피를 마시면서 눈오는 창밖을 바라보는? 그런 느낌이 들었어요 ㅠㅠ

 

 

 

●마무리


오늘은 분위기있는 팝송 5개를 알아보았는데요. 제가 제일 많이 듣는 어쿠스틱 5개를 추천해드려 봤어요! 그러면 전이만 가보겠습다. 안녕~~